본문 바로가기
뉴스

한화커넥트, 청량리역점 3층 리뉴얼 오픈

2022-12-22

청량리역점 3층 리뉴얼 오픈.png


□  청량한 자연에서 즐기는 소풍 같은 휴식공간‘Connect Park’신규 조성

□  단계적 리뉴얼로 사업장 차별화 및 지역 랜드마크로써 위상 확립


한화커넥트(대표 김은희)는 청량리역점 3층 리뉴얼을 마치고 12월 23일 ‘Connect Park’와 ‘Connect Zone’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 고품격 다이닝 공간인 서울역점 4층의 성공적인 리뉴얼에 이은 한화커넥트의 두번째 프로젝트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남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로 신규 조성한 ‘Connect Park’는 아치형 구조물을 통해 청량(淸凉)한 바람의 교차로를 구현하고, 고객들의 소망을 기원하는 위시트리(wish tree), 플랜테리어 등으로 자연에서의 피크닉을 강조하였다. 


도심속 청량한 자연, 소풍 같은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일상 속 만남이 즐거움으로 다가올 수 있는 서울 동북부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nnect Park’는 디저트/델리 Zone으로 ‘일상 속 피크닉’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MD로 구성하여 ▲최고의 품질을 위한 커피철학과 전문바리스타의 열정, 공간이 주는 특별함이 만난 폴바셋(1월) ▲부드럽고 결이 살아있는 페스츄리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타르트 전문점 웨이크앤베이크 ▲2016년부터 시작된 속이 꽉 찬 뚠뚠이 도넛으로 유명한 대구여행 필수 맛집 나리꼬모 ▲벨기에 정통방식의 리에쥬 와플과, 달콤하고 쫄깃한 크로플의 와플샵 ▲프리미엄 버터로 만든 페스츄리에 국내산 사과를 넣은 국내 최초 수제 애플파이 레드애플 ▲다양한 베리류의 건강 음료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인 빈스앤베리즈 등이 오픈한다.



또한 기존 3층 식음매장은 지역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을 보강하여 ‘Connect Zone’으로 차별화된 공간으로 재구성하였다.


‘Connect Zone’은 ▲홍콩의 맛과 멋을 그대로 즐길수 있는 홍콩대중음식점 호우섬(2월) ▲신라호텔 10년 경력의 이상훈 셰프의 한옥감성 브런치 레스토랑 독립밀방 ▲도레도레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국내 F&B 시장에서 주목받은 브랜드 마호가니(2월) ▲3대에 걸쳐, 70여년간 전통을 이어오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주비빔밥 전문점 한국집 ▲전국 2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인 국내 최장수 회전초밥전문점 시마스시 ▲신선하고 건강한 글로벌 NO.1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최고 품질의 우삼겹을 국내산 편백나무틀 안에 쪄먹는 소고기 요리전문점 편백집 ▲일본현지 대중음식을 새롭게 풀어낸 유희영 셰프의 중화풍 일본라멘집 라멘짱 등이 오픈한다.


한화커넥트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25일까지 ‘캘리그라피 소원카드’를 현장에서 제작하여 소원우체통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해주는 이벤트를 Connect Park 위시트리(wish tree)에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한다. ’23년 1월 15일까지 ‘Connect Park’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좋아요 수에 따라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오픈 이벤트를 제공한다.


한화커넥트는 “이번 리뉴얼로 청량리 상권변화에 발맞춰 노후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MD전개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여 Lifestyle Platform Creator로서 위상을 확립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